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COMMUNITY

  • 032.662.5226
  • 평일 오전10:00~오후5:00

    점심 오후12:00~오후1:00

    토,일 공휴일 휴무

  • 기업은행  0326625225예금주 정정모

FAQ

  • A
  • :: 상품검색
    1) 검색엔진을 이용하는 방법: 검색엔진에 찾고자 하는 상품명을 넣고, 상품찾기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상품관련 검색리스트를 찾으실 수 있으며, 상세한 검색을 원하실 경우 상세검색기능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리스트를 통해 해당상품을 찾으실 수 있으며 해당상품에 대한 웹 카탈로그에는 상품명, 판매가, 상품의 특징에 대한 정보를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카테고리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방법: 상품분류를 통해서 단계적으로 들어가시면 원하는 상품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3)이벤트 상품검색 추천상품,신상품,테마상품,기획상품 등의 이벤트 상품에서도 구매를 원하실 때는 메인 페이지의 해당 란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 담기
    고객님께서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주문하는 기능입니다. 슈퍼에서 고객님께서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바구니에 담아 둔 후 최종적으로 계산대에서 일괄적으로 계산 하듯이 장바구니 담기도 이와 동일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 구매하기
    최종적으로 구입할 의사를 결정하는 기능입니다. 구매하기는 실제 장바구니에서 담은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입한다는 결정을 내리는 과정이기 때문에 사전에 고객님께서 구입하고자 하는 물건을 충분히 점검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결제하기
    주문한 상품내역에 대해 주문서를 작성하시고, 결제 방식을 결정하는 곳입니다. 결제의 방식에는 크게 온라인 입금과 신용카드 결제, 가상계좌 입금의 방식이 있습니다. 10만원이상 현금 결제를 하실 경우에는 가상계좌입금으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온라인 입금의 경우, 입금은 주문 후 3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반드시 주문자와 입금자의 이름을 동일하게 하셔야 합니다.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달해 드립니다. 이용 가능한 은행과 계좌번호는 상품구매시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의 정보는 최첨단 SSL방식에 의해 완벽하게 보안 처리되며 주문과 동시에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 주문취소, 반품 및 환불
    무통장입금 결제 시, 입금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인터넷 상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외의 결제에 대해서는 고객 서비스센터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이전의 상품에 대해서는 사유발생일로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 환불해 드리고, 배송된 상품에 대해서는 반품확인 후 7일이내(영업일 기준) 환불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반품/환불은 상품을 받으신 뒤 3일 이내에 하셔야만 합니다.

    :: 교환/환불

    고객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하여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 구매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광고나 설명 등이 내용과 다른 상품 및 용역이 제공된 경우
    ※ 배송이나 용역이 약관에 표시된 기간을 초과한 경우
    ※ 배달된 물건에 하자가 있는 경우 (20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를 받고 싶을 때에는 고객서비스 센터 를 통해 교환 및 환불 A/S를 요구할 수 있고 운영자 E-mail이나 전화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 쇼핑 시간 안내

    매일 오후 3시에 주문접수를 마감하오니(토요일은 오전 11시30분), 당일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은 결제와 주문접수시간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3시 이후 주문은 다음날 접수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주중(월~금) : 오후 3:00 까지.
    - 주말(토) : 오전 11:30 까지.

    결제및접수 시간 꼭 준수하여 주세요~~~.

  • A
  • :: 회원 가입 방법

    회원가입은 홈페이지 어디서나 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신 후, 인터넷으로 본인이 직접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14세 미만인 경우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1) 회원 가입 순서

    - 상단의 회원 가입 버튼을 누른 후 간단한 공지을 읽으세요.
    그리고, 회원가입약관내용을 읽으신 후 동의하시면 동의 버튼을 누르시고, 동의하지 않으시면 동의하지 않음 버튼을 누르세요. 동의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이어집니다.

    - 다음화면에서 개인 신상 정보를 입력합니다. 여기에는 필수입력 정보와 선택 입력 정보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필수 정보는 빠트리지 말고 모두 입력해 주시고, 선택 정보는 본인의 판단에 의해서 입력 여부를 결정하세요.
    단, 선택 입력 정보를 입력하시면 저희 쇼핑몰에서 그 정보에 따라 폭넓은 쇼핑 정보와 각종 이벤트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ID와 PASSWORD 입력시에 주의할 점입니다. ID는 한 번 입력하면 다시 수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신중을 기해서 입력하시되, 4자 이상 12자 이하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후에는 확인을 누르신 후 편안히 쇼핑하시면 됩니다.

    2) 회원 가입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땐 이렇게 하세요.

    - 회원 가입 시 ID 중복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새로 가입하려고 하는데 ID를 조회해 보니 중복 사용자가 있을 경우 새로 가입하시는 분이 다른 ID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 주민등록 번호를 입력했는데 이미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즉시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십시오. 연락을 주시면 바로 확인하여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3) 회원으로서의 특전

    - 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회원이 되시면 쇼핑 때마다 번거롭게 신상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 회원 가입하신 분들의 신상 정보는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므로, 안전합니다. 여러분의 신상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중 보안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만일의 경우에 대비해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 쇼핑몰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대됩니다. 쇼핑 뉴스를 비롯해 다양한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물론 원치 않으시면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 구매 금액의 일부분을 마일리지로 적립되기 때문에 일정 마일리지가 되면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일리지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 정보 수정

    1) 회원 정보 수정은 이렇게 해주세요.

    - 회원 정보 수정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가 변경되면 빠른 시간 내에 수정하여 주셔야 합니다 .
    - 화면 상단의 회원 정보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수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ID와 PASSWORD를 입력하시면 이전에 입력하신 개인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 변경된 자신의 정보를 이 화면에서 올바르게 수정하시면 됩니다. 정보 수정은 정확하게 하여 주세요. 상품 배송이나 연락시 정보가 올바르지 않으면 상품이 올바르게 배송 될 수 없습니다 .

    2) ID나 PASSWORD를 분실했을 경우


    - ID나 PASSWORD를 분실했을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즉시, 고객님의 신분을 확인한 후 분실된 ID나 PASSWORD를 가르쳐 드립니다

    :: 회원 탈퇴

    - 회원을 탈퇴하시려면 상단 메뉴의 회원 정보 수정을 누르시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ID와 PASSWORD를 입력하시고 탈퇴 사유를 기입하신 후 확인버튼 을 누르시면 됩니다 .
    - 회원 탈퇴는 언제나 가능합니다. 또한 회원 탈퇴 후 재가입도 언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를 하면 아래와 같은 회원으로서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회원 자격이 상실되므로 회원자격으로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 탈퇴 전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당사에서 행사하는 각종 이벤트 및 메일 서비스 등 회원관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회원자격이 상실되더라도 본쇼핑몰의 모든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애스티앤이 될 것이며, 고객 여러분의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
  • 회원가입 이전에 비회원 구매 내역에 대해서는

     

    적립금 적용이 불가 합니다.

더보기  

상품문의

Q&A

상품문의 목록
상품이미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임대문의 김상용 2023-12-17
문의드립니다. [1] 서지우 2023-11-24
제품 설치 문의 신성윤 2023-06-23
라심발리 그라인더 문의 HIT 김태경 2022-05-26
더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